[노년사회화교육사업] 2026년 상반기 반장간담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문화복지과
작성일2026-05-30 11:31
조회83회
댓글0건
문화복지과
관련링크
본문
2026. 5. 28.(목) 16:00 복지관 2층 배움터 1에서 「2026년 상반기 노년사회화교육 반장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평생교육 13명, 취미여가 21명으로 총 34명의 반장님들께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반장간담회에서는 관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담당 직원 및 반장 소개가 진행되었으며,
노년사회화교육 운영 현황과 반장 활동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어 각 프로그램을 대표하는 반장님들께서 수강생들의 다양한 의견을 전달해 주셨으며,
프로그램 이용과 관련된 건의사항과 궁금한 점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화복지과는 앞으로도 반장님들과 소통하며 회원분들의 의견을 프로그램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보다 나은 노년사회화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문화복지과 이지선 사회복지사 (070 4470 08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