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2026년 수락노인참여나눔터 1회차 플로깅 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정복지과
작성일2026-05-29 12:30
조회72회
댓글0건
행정복지과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노원구 어르신의 청춘 파트너 구립 수락노인종합복지관입니다.
2026년 5월 28일(목), 한국헬프에이지의 지원으로 진행되는 수락노인참여나눔터에서
1회차 플로깅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플로깅 활동은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주워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실천하는 친환경 운동입니다.
금년도 처음 진행되는 플로깅 활동에는 총 8명의 회원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수락노인참여나눔터는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겠습니다.
문의) 행정복지과ㅣ070-7732-806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